젝스키스 워너원 특별무대에서 돋보이는 은지원 미모에 반하다.

* IDA's 힐링/움짤|2018. 1. 2. 07:00

젝스키스 워너원 특별무대에서 돋보이는 은지원 미모에 반하다.


연말엔 시상식 챙겨보는 재미가 쏠쏠하기에 2017년 12월 마지막 날인 31일 MBC 가요대제전을 챙겨보았습니다. 모르는 가수들이 많았기에 큰 관심없이 보다가 젝스키스와 워너원 특별 합동무대를 한다는 소식에 채널 고정 시선 고정하였습니다. 올해 열린 고척돔 콘서트에도 다녀왔었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이기에 더더욱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올해 데뷔 20년차 그들은 바로 젝스키스입니다. 

젝스키스 그룹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독일어로 6개의 수정을 뜻하며, 줄여서 젝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지금은 DSP 이전 이름은 대성기획 소속이었으며, 현재는 YG소속입니다. 대성기획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젝스키스 외에도 핑클, 클릭비, SS501, 카라 등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기획사로 유명했었습니다. 물론 현재는 조금 주춤합니다. 데뷔곡은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학원별곡>입니다. 처음에 들었을 땐 이게 노래인가 싶었었는데 계속 들어보니 그래도 익숙하지 않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중독성 하나는 최고입니다. 수 백번을 반복해서 들어도 알 수 없는 랩은 가사를 봐도 모르겠습니다. 

젝스키스 그룹에 대한 포스팅은 추후 자세히 적기로 하고 오늘은 룹 리더 은지원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1978년 6월 8일생인 그는 올해 40세입니다. 2018년 올해인 지금 그의 나이는 41세입니다. 믿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이번 MBC 가요대제전에서 20살 이상 어린 워너원과 같은 무대에 섰음에도 불구하고 나이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두 눈으로 보고 있는데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리더 은지원입니다.


1박 2일 은초딩과 리더 은각하, 전혀 다른 느낌의 별명을 가진 그는 2016년 젝스키스 재결성 이후 현재까지 전성기 시절 버금가는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끔 예전에 방송했던 1박 2일을 보게 되면 지금 은지원과 동일인물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됩니다. 물론 그때도 살이 조금 오르고 삭발을 했었음에도 나름 귀여웠습니다. 


그의 솔로곡도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 <Adios>, <만취  in Melody>, <술김에> 등등 솔로 히트곡도 꽤 있습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꾸준히 했습니다. 대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이외에도 <우리 동네 예체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맨발의 친구들>, <놀러와>, <천생연분> 그리고 최근 가장 핫한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 강식당>까지 종횡무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강식당에서는 역시 은지원이다! 하는 생각이 들게끔합니다.  스타일리쉬한 코디 또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관리하기 귀찮아서 빡빡 밀고 다니던 시절을 생각하면 지금은 그때보다 10년 이상 어려보입니다. 역시 남자는 머리 스타일이 중요한가 봅니다.


<세 단어>와  <특별해> 활동 무대도 젝스키스 재결합 이후 꾸준히 챙겨보고 있습니다. 노래 부를 때 보이스도 달콤하고 랩하는 모습도 너무 멋잇습니다. 정말 90년대 젝스키스 리더의 모습이 그대로 소환된 것 같아서 팬으로써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활발한 활동 기대해봅니다.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