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인받는 방법 - 1. 통신사 할인 혜택

* IDA's 힐링/깨알정보|2018. 1. 23. 06:30

스타벅스 할인 받는 방법 - 1. 통신사(KT/LU U+) 할인 혜택



스타벅스 할인카드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로 통신사에 따른 할인 혜택입니다. 

국내 통신사로는 SK / KT / LG 총 3개의 통신사가 있는데, 

스타벅스의 경우 SKT 고객을 제외한 KT와 LG 유플러스 고객은 할인 (혹은 무료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SKT 고객이라... 통신사 서비스 혜택은 못 받고 있네요..^^;;;;;)



스타벅스 통신사 할인 정보입니다.



KT와 LG 유플러스 통신사 고객은 할인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SKT 고객은 제외네요..)


KT의 경우, "프리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 1회 제공되며 혜택 사용시 500포인트 차감된다네요.

KT VIP 고객의 경우에는 기본 아메리카노 숏(Short) 사이즈가 월 1회 무료제공됩니다. 

VIP 본인 인증이 필수이며 무료 아메리카노 서비스 이용시 3,600포인트 차감된다네요. 그래도 꽤 괜찮은 혜택이죠?



LG 유플러스 일반 고객은 Free Extra(프리 엑스트라) 사용시 600포인트 차감 혹은 Free Size Up(프리사이즈업) 사용시 5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주 1회에 한해 이용가능하며 제조음료 이외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LG 유플러스 VIP나 VVIP 고객의 경우에도 KT VIP 고객과 마찬가지로 아메리카노 작은 사이즈가 무료 제공됩니다.

3600포인트가 차감되고 꼭 참고하실 사항은 "날 위한 혜택" 푸드 카테고리를 선택한 회원에 한해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당 카테고리를 선택하지 않으면 VIP 이상 등급이라고 하더라도 스타벅스 무료 제공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주 2회, 월 2회 횟수 제한이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추가 정보를 알려드리면, 스타벅스 프리 엑스트라 (Starbucks Free Extra) 서비스에 대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는 타 프렌차이즈와 달리 본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 요청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엑스트라에는 휘핑, 샷, 시럽 등이 있습니다. (ex. 휘핑 추가해주세요~ 혹은 투 샷이요 등등)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여 결제 및 주문하는 회원은 엑스트라 1개 추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