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꼼꼼히 체크 후 사용하세요!

* IDA's 힐링/깨알정보|2018. 4. 26. 00:02

다양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꼼꼼히 체크 후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상품권 종류는 참 다양하죠? 신세계나 롯데, 현대, AK 백화점 상품권 뿐만 아니라 문화상품권, 특정 브랜드 상품권 등등 말이죠.
그 많은 상품권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권은 바로~ 신세계 상품권입니다.
신세계 백화점은 물론이고 이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더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답니다.

다들 많이 보신 상품권이죠? 그만큼 구매도 용이하고 사용처도 다양합니다.


● 전국 신세계 백화점 정보입니다 (대표번호 및 주소 정보) ●



생각보단 백화점 수가 많지 않네요....

수도권 (본점, 강남, 영등포 등)에 매장 수가 가장 많고, 부산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에도 있네요!


백화점 이외에도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이마트 외에 롯데마트, 홈플러스는 제외인거 다 아시죠? ^^;;)



구매처보다는 사용처 정보가 더 유용할 것 같아서~ 거두절미하고! 사용처 정보 알려드릴께요!


1. 쇼핑하실 때는 여기서!


와... 생각보다 훨씬 많네요! *-*

신세계 백화점은 물론이거니와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일렉트로마트(영등포에 매장 최고로 크다죠 ㅋㅋ 볼거리도 완전 많구요!)

그리고 요즘 대세 브랜드~ 노브랜드에서도 사용 가능하구요! (노브랜드 상품 가성비 짱인듯요!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도 이뻐서 종종 구매한답니다)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가능해요! (쇼핑은 역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ㅋㅋ)

다른 사용처는 .. 뭐 자주 안 갈거 같아서 쭉 패스하고.... 아~ 정관장에서도 사용가능하네요 ! (이건 꼭 체크!)

그리고 JAJU 자주 매장도 있다는 거!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외식은 여기서!


쇼핑 사용처도 다양하지만 역시 신세계 상품권은 외식할 때 더 유용하게 쓸 수 있다죠~

특히 10만원 미만의 소액 상품권이라면 더더욱! ^^


일단 스타벅스 체크해주시구요! (별 적립이 안된다는 크나큰 단점이.... 흑)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베니건스는... 안드로메다행.... TGI는 왜 없는가! 생각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ㅋㅋㅋ TGI는 다른 편입니다... 롯...데)

피자헛, 세븐스프링스, 매드포갈릭, 올반, 비비고 등이 대표적인 외식 사용처로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런 브랜드의 인기는 점점..... 눈물행)



3. 호텔, 레져 문화 사용처도 추가로 넣는 센스!


쇼핑과 외식 이외에도 호텔, 레져 문화 등에서도 사용가능해요.

웨스턴 조선 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점이 있습니다.

관교, 광주터미널, 죽전, 센텀시티, 영등포, 대전터미널, 의정부 CGV 뿐만 아니라 한솔 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이포 CC, 자유 CC, 신세계센템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플레이도시, 스카이벨리 CC 등이 있습니다.


영풍문고와 교보문고 사용처는 유용한 정보네요! (책 구매한지가 언제였던가........ 교양인이 됩시다)


기타 사용처로는 분당 차병원 건강검진센터가 있구요 (분당 차병원이라고 하면... 요새 핫하는 그 병원인가요...-_-), 서울 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도 신세계 상품권이 사용 가능하다네요.. (왜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이상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보를 알려드렸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