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캔마트/메이블루/앨리스루루) & 결혼식 하객패션 추천!

* IDA's 힐링/깨알정보|2018. 4. 27. 14:31

요즘 대세! 20대 &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리스트 :D


백화점, 아울렛 등 브랜드 의류 쇼핑이 지겹다면(?) 가성비 좋은 온라인 쇼핑은 어떠신가요?! ^^
개인적으로 겨울 옷~ 패딩이나 코트, 자켓처럼 고가의 의류는 브랜드 쇼핑을 즐겨 하는 편이고, 이너나 바지, 여름 티셔츠처럼 저렴한 가격대 상품은 주로 온라인몰을 이용한답니다. 특히! 여름 반팔 티셔츠.... 백화점에 가면 저렴해도 5만원 안팎.. 이름 있는 브랜드는 10만원이 훌쩍 넘더라구요...// (그 돈이 왤케 아까운지....)

그래서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바로! 요즘 대세 여성의류 쇼핑몰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난닝구나 스타일난다, 콩스타일 등의 온라인몰은 워~~낙 유명하니깐 패스할께요 ^^:;;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 된 쇼핑몰입니다. 사이즈 딱! 맞는 청바지 파는 쇼핑몰을 찾았다며 ㅋㅋ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오~ 베스트 상품이 되게 특이했어요! 특히 상품명! 키작아도괜찮진~ 키작아도면팬츠 등등 ! 제품명만 봐도 아~ 싶어라구요!

보통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바지~ 특히 청바지나 면바지의 경우, 쇼핑몰 모델 키에 한번 주눅 들고..... 사진 보고 이쁘다싶어 구매하면 내가 원했던 핏은 나오지 않고.. (이런 경험 많으시죠 ㅠㅠㅠ) 저도 키가 큰 편이 아니라서 항상 바지 사면 실패했었는데.... 여긴 모델 분 키가 158? 정도로 아담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베스트 상품도 대부분 키작바지 시리즈~~ (친구가 왜 맘에 들어했는지 급공감했네요 ㅋㅋㅋ)


1. 모델 핏에 속지 말자! 아담한(?) 모델분의 리얼한 사진보고 구매한다면~ 실패 확률도 0% 만족도 100%

2. 엄청 저렴하지도~ 많이 비싸지도 않은 괜찮은 가격대 상품! (베스트 상품인 팬츠의 경우 대부분 2만원대더라구요~ 가성비 굳굳) 

3. 움직이는 사진에 오~ (포샵 안한건가.... 싶어서 신뢰도 무한 상승)





2. 메이블루 (http://www.mayblue.co.kr/)


예~전에 여기서 남방 하나 구매한 적 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나네요! 베스트 상품을 쭉~ 보시면 아시겠지만 심플하면서 기본템이 많습니다.

여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옷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다는! 주 고객층이 30대 여성분들입니다요~

자켓 뿐만 아니라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의류가 고루고루 인기 있어서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베스트 상품에서 구매하시면 될 듯 싶어요 ㅋㅋ


1. MADE BY 상품이 많고~ 가격대비 옷 퀄리티도 굳굳!

2. 과하게 꾸미지 않은 듯 하면서~ 그렇다고 안 꾸민건 아닌... (?) 다양한 심플 & 기본템 쇼핑이 가능




3. 앨리스루루 (http://www.alicelulu.com)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쇼핑은 주로 앨리스루루에서 하는 1인.... // 

베스트 상품 리스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나는 여자다! 싶은 옷들이 대부분이라죠 ㅋㅋ 원피스와 하늘하늘한 블라우스, 치마만 봐도 **

여기서 샀던 블라우스와 치마는 매년 봄~여름이 올때마다 즐겨입는다죠~ 몇 개는 실...패하긴했지만 퀄리티도 나쁘진 않았어요!

특히 주말 특가 할인 쿠폰을 잘~ 이용하면 보다 알뜰하게 구매가능하답니다!

5월~6월엔 결혼식도 많은데 하객패션템으로도 이쁜 게 많으니 추천해드립니다요^^



1. 꽃무늬 블라우스랑 원피스가 많아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쇼핑 궈궈~

2. 결혼식 하객 패션 코디로도 좋아요! ><

3. 할인쿠폰을 잘~ 이용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쇼핑 가능!



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난 아닌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 악플은 고이 접어주세요. 상처받아요 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