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메뉴랑 할인정보 꼼꼼히 체크하세요! (소소한 꿀팁)

* IDA's 힐링/깨알정보|2018. 5. 5. 00:41


아웃백 메뉴 & 할인정보 꿀팁 알아보아요!



가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가 땡기는 날에는 아웃백을 가곤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아웃백 투움파 파스타 취저 ㅠㅠ







특히 런치 시간에 주로 방문하곤 하는데 아웃백의 가장 큰 혜택 중 하나가 바로 런치할인이라죠.



보통 런치세트는 다른 메뉴에 비해 가격 대가 저렴하다는 큰~ 장점이 있으나, 시간 제약도 있을 뿐더러 무엇보다 평일에만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하다는 큰 단점이 있죠.
평일 점심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직장인들이 몇이나 될까요...... 
(한가로운 점심 시간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메뉴 선택권만 달라!!!!!!!!)




이러한 틀을 깬 아웃백 런치할인! 바로 주말도 정해진 시간 내에만 방문하면 런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 이거지! 주말 점심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달라!)








그렇다면 요즘 가장 핫한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대해 살짝 알아보겠습니다.







TOMAHAWK STEAK 토마호크 스테이크


고기는 역시 소고기죠. 오직 황제만이 즐길 수 있었다는 블랙 엉거스 부위를 사용한 바로 그 메뉴!

단 1%의 부위 3cm 이상의 두께에서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풍미가 가득한 스테이크가 바로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이렇게 극찬하고도 아직 못 먹어봤다는 건 함정 ㅋㅋㅋ


지난 번에 갔을 땐 랍스타 쉬림프? 그게 있었는데 요즘은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메인인가보네요.



홍보 영상보니깐 맛있어보이긴 하네요. (과연 저렇게 고~대로 나올지는 의문이긴 하지만요ㅋㅋ)







OUTBACK 아웃백 메뉴



아웃백 대표 스테이크로는 뉴욕 스트립과 아웃백 서로인 스페셜, 갈릭 립아이 등이 있구요. 
기타 스테이크 메뉴로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퀸즈랜드 립아이 등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중량에 따라 각각 다르지만 3만원 중반대에서 7만원까지 다양하네요.


메인도 아니고 사이드메뉴? 정도인 페이버릿 메뉴로는 베이비 백립, 기브미 파이브,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오지 치즈 후라이 등이 있는데 가격대비 양은 역시 오지 치즈 후라이가 최고라죠.




샐러드로는 캘리포티아 스테이크 샐러드, 치킨 덴더 샐러드, 시저 샐러드 등이 있는데 저는 갈때마다 항상 치킨 텐더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치킨이 바삭바삭하니 은근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알려드리는 깨알 팁 하나!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제일 잘 어울립니다. (개인취향이긴 하지만요 ㅋㅋ)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파스타로는 역시 아웃백 하면! 투움바 파스타를 빼놓을 수 없다죠.

투움바 파스타 인기가 압도적이다보니 기본 외에도 투움바 안심 파스타, 스파이스 투움바 파스타 등이 추가되었더라구요. 

안심은 먹어본적이 없고, 스파이스는 먹어봤었는데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기본 베스트가 최고인듯요! 
(느끼함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그냥 기본으로!)






메뉴 소개는 간단하게 해드렸구요!


런치 메뉴와 런치 할인 팁을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아웃백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쉬맨 브레드!

무한 리필 가능하고 (그래봤자 최대 2번까지만 리필해봤다는건 함정 ㅠㅠ)

소스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허니버터 이외에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초코 소스도 추가하면 가능하구요~ 
라즈베리, 블루치즈도 가능하답니다! 
(전 주로 허니버터랑 초코소스에 번갈아가면서 찍어먹는답니다! @@)


물론 포장도 가능하다는 사실 잊어버리지 마세요!

식사 후 부쉬맨 브레드 봉지 들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집에 가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ㅋㅋㅋ









치킨 덴더 샐러드립니다. 허니 머스타드 소스랑 궁합이 제일 잘 맞아요.



이건 추가로 다른 블로거 님 글 보고 알게된 꿀팁 중 하나인데요!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를 고를 수 있잖아요~

통감자, 통고구마, 감자튀김, 볶음밥, 더운 야채!

항상 갈때마다 통감자나 통고구마 시켰으면서 항상 갈때마다 직원분한테 사이드메뉴 뭐 있냐고 습관적으로 물어본다죠 ㅋㅋㅋㅋㅋ 답정너.....



무튼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으로 고른 후!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면!

바로 오지 치즈 후라이가 된다는 사실...... @@

오 요건 정말 꿀팁이네요. 다음에는 꼭 이렇게 시켜야겠어요!

(이래놓고 다시 통감자 통고구마 시키기 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꾸덕함이 느껴지는 베스트 메뉴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여기서 알려드리는 추가 깨알 팁 하나 더!



소스 추가가 가능하다고 해요. 주문하실 때 소스를 추가해달라고 말씀드리면 파스타가 말라간다! 느낄 때 즈음 조금씩 소스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문제는 기존 소스만으로도 다 못먹다는게 함정............... 투움바 끝까지 다 먹어본적이 없....네요 ㅋㅋ








대표 음료인 에이드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자몽 에이드를 좋아해서 자몽만 시킨답니다.

자몽 시킬꺼면서 직원분이 에이드 주문가능하다고 하면 또 습관적으로 뭐 있는지 물어본다죠 ㅋㅋㅋ




이건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 에이드에 1000원만 추가하면 생과일 주스로도 변경 가능하답니다.

생과일 주스로 변경해본 적이 없어서 이건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네요. 그냥 전 에이드만으로도 만족!

다 드신 후 콜라나 사이다로 무한리필 가능하다는 사실도 추가로 알려드립니다! @@




주문시 꿀팁 알려드렸으니, 이제는 할인 혜택 알려드릴께요!







OUTBACK 아웃백 할인 팁






SKT 통신사 쓰시는 분들 중 VIP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가능한 프로모션입니다.

내 마음대로 플러스! 30% 할인 혜택과 30% 두툼 포인트 더블 적립까지 가능하다죠!

SKT지만 몇 년동안 골드 회원이라........ VIP는 언제쯤 될 수 있나요..............

아무튼 SKT VIP 분들이시라면 아웃백 방문 전에 꼭 내 마음대로 플러스 가입하셔서 두툼한 할인 혜택 받으세요!







당일 영화 티켓으로 오지 치즈 후라이 공짜로 먹기!

모든 극장 영화 티켓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3만원 이상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 전에 꼭 참고해주세요!




통신사 할인도 가능합니다.

사실 가장 무난하면서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 중 하나라죠.

SKT 통신사 VIP와 골드 회원은 15%, 실버는 5% 할인 가능하구요.

KT는 기본 15% 입니다. 15% 할인이면 꽤 쏠쏠하죠?




그리고 아웃백 한 번 이상 방문하실 분들은 아웃백 부메랑 멤버쉽 가입하셔서 포인트 적립하세요. 

3% 적립이라고 하니 이것도 쌓이면 몇 천원 정도로 쑥쑥 쌓이니 꽤 괜찮답니다.

그리고 통신사 LG 쓰시는 분들.......... 왜 LG U플러스만 안되는건가! 하실텐데요 ㅋㅋㅋ

할인되는 카드 하나도 없고, 포인트도 없고, OK캐쉬백도 없으시면!

꼭 아웃백 부메랑 멤버쉽 가입하셔서 10% 할인 받으세요........ 눈물의 회원가입 ㅠㅠㅠ



깨알 꿀 팁으로 보다 다양한 메뉴 드시고! 할인 많이 받으셔서 행복한 아웃백 타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