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침대에서 발암물질 라돈 대량 검출?

* IDA's 힐링/깨알정보|2018. 5. 3. 20:32

침대에서 발암 물질 라온 대량 검출? 


대진 침대에서 폐암을 유발하는 발암 물질, 라돈이 대량 검출되었다고 하네요.

국내 유명 침대 브랜드에서 발암 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하길래 설마하고 검색해봤더니,

다행히 제가 쓰고 있는 브랜드는 아니었네요. (다행이라고 하는게 맞는건지.....)






소리 없는 살인자라고 불리는 라돈.

천연 방사성 물질인 라돈은 세계 보건 기국 WHO와 미국 환경청 EPA에서 지정한 1급 발암물질입니다.

폐암을 일으키는 원인 1위는 흡연, 2위가 바로 라돈입니다. (헐.........)


보통은 노후된 단독주택일수록 건물의 미세한 균열이나 지하실 바닥 등을 통해 집안으로 유입되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합니다.


이런 위험한 물질이! 침대에서 검출되었다니 충격이네요.......



(출처 : 구글 이미지 / Google)



뉴스를 보니 해당 브랜드 전체 제품이 다 그런 건 아닌 것 같고 (....)

일부 모델에만 라돈이 검출되었다고 하니 해당 제품 구매하신 분들은 꼭 한번 체크해보세요!

(네오 그린, 모젤, 벨라루체, 뉴웨스턴 4개 모델이고 총 판매수량은 7천?여개 정도라고 하네요........)


라돈 측정기도 있다고 하는데 비록 다른 브랜드이긴 하지만 라돈 수치를 한 번 측정해봐야 싶네요.

(라돈 측정기까지 구매해야하는 안타까운 현실 ㅠㅠㅠㅠ)

라돈 공기청정기?도 있다고 하는데..... 그렇게 위험한 발암물질이 과연........ 없어질까 의문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