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영화 <에이틴>으로 돌아오다? (+추억의 세븐틴)

* IDA's 힐링/움짤|2018. 1. 24. 20:21

젝스키스 영화 <에이틴>으로 돌아오다? 


젝스키스 에이틴 영화 개봉 소식에 팬으로써 깜짝 놀란 1人 이네요....//

설마.... 에이틴이 세븐틴......후속 영화인가?!!!


그래도 뭐 멤버들의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적극 찬성입니다요!ㅋㅋ

재결합 해서 같이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감동이니깐요.





젝스키스입니다.





오 이렇게 보니깐 진짜 영화배우같네요 ㅋㅋㅋㅋㅋㅋ

학창 시절에 세븐틴 영화를 엄마랑 같이 보러 갔었는데.....

(사실 그런 내용인지도 모르고 친구들이 보러간다기에 갔었는데 당황 당황 ㅋㅋㅋ)

나름 파격적인 스토리였죠// 

그런 내용인줄 알았으면 미리 알아보고 가는건데..  흑 ㅠㅠ


아무튼 세븐틴이 아닌 에이틴 영화를  CGV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에이틴 영화 포스터입니다.






오오 영화 포스터인가봐요. ! 

역시 배우들이 멋있다보니.... 그냥 다 좋네요 @@

센터의 우리의 메보 강성훈님.... ^^






깨방정 움짤입니다.






깨방정 멤버들 모습 ㅋㅋㅋㅋㅋ

진지한 모습도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도 멋있지만

이런 깨방정 장난스러운 모습도 마냥 귀여워보인다는 ㅋㅋㅋ






고지용입니다.     은리더입니다.





여기서 급 공개되는 세븐틴 영화 속 한 장면!


승재 아버님 고지용 님과 리더 은지원 님의 모습 ㅋㅋㅋㅋㅋㅋ

연기에 대한 열정이 여기까지 후끈후끈........ // 하하 //





영화 움짤입니다.





리더 옆모습 환상적이네요.

옆에서 열연을 펼치는 강성훈 님 ㅋㅋㅋㅋㅋ

이마 깐(?) 모습도 잘 어울리네요 보컬님은 다 잘 어울립니다요!




이쯤에서 <에이틴> 영화에 대해 간략한 소개 해드릴께요.




세기말 4집 <컴백>을 끝으로 그룹 해체 (....) 이후 6명의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걸어왔다.

하지만 새로운 만남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찾아오는 법. 2016년 5명의 멤버로 재결합 젝스키스 멤버들.

1997년 4월 15일 데뷔한 이후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그들.

18년만에 5집 앨범에 대한 약속은 예견된 운명처럼 지켜졌고,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주년 콘서트의 "아마겟돈" 오프닝곡을 시작으로

5집 앨범에 수록된 "오랜만이에요." ,"특별해", "현기증" ,"백허그", "술끊자" 등의 라이브 실황을 함께 한 편의 스토리에 녹여,

총 99분에 달하는 한 편의 새로운 기록을 남겼다.






게릴라 콘서트 출연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그게 1년이 넘었네요....... 

고척스카이돔 콘서트도 갔었는데 ㅠㅠㅠㅠ

그때의 감동이 지금까지도...... 흑





냉동인간입니다.







핑크 헤어도 참 어울리는 강성훈 님.

이 오빠는 진짜 냉동인간이 맞나봐요.

어쩜 나이를 먹어도 1997년 데뷔 그 시절도 똑같은지.....//

저만 나이를 먹네요. 정통으로 제대로 윽







영원해요 젝키요.



 


막짤은 가면 갈수록 귀여워지는 김재덕 님과 러블리 강성훈 님으로 .!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젝스키스. ♥

은지원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  그리고 고지용까지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