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가 술자리를 즐기는 방법? (+ 김재덕 당황)

* IDA's 힐링/움짤|2018. 4. 4. 15:37

젝스키스가 술자리를 즐기는 방법 '-'



젝스키스하면 예능을 빼 놓을 수 없다지요! 

개인적으로 은지원 예능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컴백 후 인생술집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영상입니다!


※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가 된다면 과감히! 삭제하겠습니다.


뭉쳐야 뜬다 재방을 보니 은지원과 형님들 케미가 최고더라구요.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 그리고 은지원까지 ^^


방송 볼때는 몰랐는데 뭉쳐야 뜬다가 하나투어? 협찬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어쩐지- ㅋㅋㅋ)

패키지 여행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많았었는데 뭉쳐야 뜬다 볼때마다 가고 싶다는 ㅋㅋㅋ

(패키지는 참~ 편하긴한데.... 기념품 쇼핑이 스트레스....... )


인생 술집으로 시작해서 뭉뜬으로 급 화제 전환 ....//


▲ 요건 예~ 전에 만들었던 아는형님 움짤입니다요/

썩소 짓는(?) 모습도 뭔가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ㅋㅋㅋㅋ (팬심 가득)

능청스럽게 애교 떠는 이재진 님 모습 ㅋㅋㅋㅋㅋ 시선강탈




▲ 저~ 구석에서도 섹시미 뿜뿜한 강성훈 님 모습 //

존재만으로도 미모 뿜뿜하다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