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RISABAE 메이크업 연예인 완벽 변신! (선미/조이/현아/청하)

* IDA's 힐링/움짤|2018. 5. 2. 20:59


이사배 RISABAE 메이크업으로 연예인으로 완벽 변신하기!



요즘 가장 핫한 뷰티 크레이터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이사배'가 아닐까 싶네요.
얼마 전에는 MBC 라디오스타에도 나오더라구요. 공중파에 나올 정도면 대단한거겠죠?^^

우선 그녀의 메이크업 움짤을 감상하기 전에 그녀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적어볼까 합니다.


1988년 9월 13일생인 그녀는 광주 출생으로 2015년부터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하는 카카오TV PD이자 유명한 뷰티 유투버입니다.
유튜브 구독자가 160만명이 넘는다고 하니 엄청나죠? 

과거에는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도 근무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볼 때면 신기하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디테일을 귀신같이 잘 잡아냅니다.

그래서 '갓사배'로 불린다죠. (영상볼때마다 놀라울 뿐! 타고난 금손인가봐요....)



거두절미하고, 여자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움짤 공개합니다. 
 





레드벨벳 조이 / Red velvet - JOY



아~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습니다....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 (조이 커버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메이크업만 보셔야합니다!)

조이는 요즘 슈가맨 MC로도 활약 중인 건 다 아시죠?

슈가맨에 조이 풀 샷으로 잡힐 때마다 너무 이뻐서 한참을 쳐다본답니다 ㅋㅋ 





청하 Chungha / 롤러코스터 Roller Coaster





오 이건 좀 비슷하네요. 롤러코스터 뮤비 보면 더 비슷한 듯..!

청하 특유의 화려한 포인트를 잘 잡아낸 것 같네요.

(이사배가 워낙 이쁘니... 무슨 메이크업을 해도 다 잘 어울리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청하 롤러코스터 노래 들어야겠네요....ㅋㅋ (급 쌩뚱 ㅋㅋ)






현아 HYUNA  / 베베 BABE





이 움짤은 일단 배경부터 시선강탈이네요! 

이사배 유튜브 볼때마다 느끼는 점 하나.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그녀의 표정 연기 보는 재미도 쏠쏠함!

현아만이 뿜어낼 수 있는(?) 요염하면서 섹시한 그 느낌을 잘 표현해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현아 베베 노래 즐겨들었었는데.... 큰 인기를 얻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울 뿐입니다ㅠㅠ

현아 노래는 그냥 음원으로 듣는 것 보다 무대 영상 보는게 더 재밌다죠! (퍼포먼스 굿)






선미 SUNMI  /  가시나





이사배하면 역시! 선미죠! 특히 가시나 커버 메이크업 영상은 볼 때마다 놀랍다죠!

사실 원래 얼굴(?)이 선미랑 닮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굳이 메이크업 안해도 닮았다는 게 함정)

선미랑 같이 있는 투샷 한 번 봤으면 좋겠네요. (누가 이사배이고 누가 선미일지 ㅋㅋ)

원더걸스로 데뷔해서 솔로 대박까지... 현아도 그렇고 선미도 그렇고 타고난 끼는 어쩔 수가 없나보네요!






엑스맨 X-MEN / 미스틱 Mystique





엑스맨의 능력치 갑 미스틱입니다.

미스틱 역의 여배우가 제니퍼 로렌스였다는 사실~ 다들 아셨나요? (전 지금.. 알았네요 하하)

다들 아시다시피 엑스맨의 주요 등장인물 중 하나인 미스틱 커버 메이크업까지 했답니다.

그나저나 렌즈가 참 신비롭네요 ㅋㅋ 

이 정도면 메이크업 수준을 넘어서 특수 분장 스킬까지 완벽한 듯 싶습니다. (역시 갓사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