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아는형님 근황 공개! 노래도 잘하고 몸매도 이쁘네요.

* IDA's 힐링/움짤|2018. 5. 4. 22:56


송소희 아는형님에서 근황 공개~ 노래도 잘하고 몸매도 이쁜 국악소녀.




국악소녀 송소희가 아는형님에 떴다?
5월 5일 어린이날맞이(?) 아는형님에 송소희와 MC그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인 송소희도 기대되고~ 믿고보는 예능인 MC그리의 활약상도 기대되네요.

본격적인 포스팅에 앞서 그녀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요.











1997년 10월 20일생인 그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안인입니다.

어려서부터 국악의 여러 장르 가운에서도 민요 부분에서 천부적인 재능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12세 초등학교 5학년인 시절에 <KBS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함으로써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었고, 그 방송 이후 조금씩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귀여운 초등학생 때 모습이네요.

 <KBS 전국노래자랑> 출연 이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와  <SBS 스타킹>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스타킹에서 본 기억은 나요! 귀여운 외모에 실력 또한 출중해서 저 꼬마애는 뭐가 되도 되겠다-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


목소리도 너무 좋고, 얼굴도 이쁜 귀요미 시절 송소희. 









이 움짤은 화질이 너무 안 좋네요..(영상 탓은 하지 않겠습니다. 움짤 실력에 눈물이 앞을 가릴 뿐ㅠㅠ)

볼 때마다 느꼈었지만 한복이 참 잘 어울려요. 단아한 헤어스타일도 말이죠. 

얼마 전에는 복면가왕 노셨군요로도 출연했었다죠. 

사실 어릴 때부터 국악을 해서 그런지 국악 아닌 노래를 불러도 국악 느낌이 나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그녀의 목소리 만큼은 국보급 ! 









조금씩 커가는 그녀의 모습. 움짤에서도 느껴지시나요?! ^^

미모도 점점 더 업그레이드! (마의 16세도 잘 넘겼다죠!)

그나저나 송소희가 입는 한복도 볼 때마다 너무 이뻐서 감탄하곤 했었는데, 알고보니 2008년에 스타킹에 출연한 그녀를 본 후 한복전문가 디자이너 박지현씨가 협찬해줬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아니라고 합니다....//)











청초하면서 단아한 그녀의 모습. 97년생이니 벌써 송소희도 22세네요. 
전국노래자랑 꼬맹이가 벌써 22살이라니....... 

한복 사이로 살짝 살짝 드러나는(?) 몸매 또한.... 여리여리하니 너무 이뻐요.
이쁜 몸매는 한복으로도 감출 수가 없나 봅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성형도 안 했나봐요. 어릴 때 모습이랑 똑같아보인다는.....


어렸을 땐 마냥 귀여운 꼬마 아가씨였다면 지금은 여성스럽고 성숙한 숙녀의 모습!
그냥 제 눈에는 다 이뻐보이네요. 









일상복(?) 입은 송소희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항상 한복에 올림머리 스타일만 보다가 이런 모습을 보니 조금 낯설기도 하지만 그래도 귀엽네요.


아는형님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국악소녀 송소희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5월 5일 아는형님 본방사수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