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몸매에 반하다 (+비쥬얼도 최고)

* IDA's 힐링/움짤|2017. 12. 25. 02:00

전효성 몸매는 놀랍네요 비쥬얼도 완벽 ♥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 주인공은 전효성입니다.
그녀의 이름만 적었을 뿐인데 수많은 남자분들이 탄성이 들리는 듯 합니다.
주변에 그녀 좋아하는 남자 사람 친구 최소 한 명은 있으시죠?

1989년 10월 13일생인 그녀는 충북 청주 출생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걸그룹 시크릿 멤버이며, 솔로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2005년 배틀신화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였고, 그 프로그램에서 우승까지 차지하였습니다.
배틀신화라고 하니 갑자기 배틀이라는 남자 아이돌 그룹이 생각나는군요.
아실지 모르겠네요. 배틀 BATTLE 이라는 그룹이 있었습니다. <말해>라는 노래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이야기를 옆으로 샌 것 같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넘어오겠습니다.

오소녀라는 그룹으로 데뷔할 뻔 했으나, 회사 재정 악화 문제로 데뷔도 못한 채 해체하고 맙니다.
만약 오소녀라는 그룹이 별 문제없이 데뷔했으면 꽤 많은 인기를 끌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왜냐면 오늘의 주인공인 전/효/성 외에도 애프터스쿨 유이, 원더걸스 유빈, 섹시 솔로 가수 지나, 그리고 스피커 양지원이 멤버였기 때문입니다.
안타까운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시크릿이라는 그룹으로 나름 성공했다고 볼 수 있기에 괜찮습니다. 저는 괜찮습니다. 

걸그룹 시/크/릿하면 수많은 히트곡 얘기를 안할 수 없습니다.
넘버원 걸그룹이었다 하기엔 조금 애매할 수 있으나 그래도 꽤 많은 인기를 끌었던 건 사실입니다. 
<마돈나>, <포이즌>, <별빛달빛> 등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틱택톡> 노래 좋아합니다. 아쉽게도 이 노래로는 활동할 시기에 불미스러운 사고로 활동을 접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2014년곡인 <I'm in Love> 이 노래도 참 신납니다. 지금 들어도 좋습니다. 헬스장에서 들으면서 운동하면 정말 딱입니다.


전효성입니다.



좋은 노래도 많았고, 그룹 멤버들도 두루두루 인기 있는 편이었습니다.

메인보컬 송지은, 미모담당 한선화, 그리고 매력랩퍼 징거(정하나)까지 다들 나름 인지도 있는 멤버들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던 시스타와 묘한 경쟁 구조도 있었습니다.

그룹명도 비슷하고 멤버수도 4명으로 동일했기에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룹색은 완전히 다른데 말입니다.


한창 인기있었을때는 베이글녀하면 무조건 전효성이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습니다.

여자인 제가 봐도 귀여운 외모에 완벽한 몸매를 모두 갖춘 아이돌 멤버를 선택하라고 하면 망설임없이 그녀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녀 이후로는 이렇다할 베이글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 여느 아이돌 멤버보다 구설수에 많이 올랐다는 사실입니다.

라디오에 나와서 민주화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저는 그 단어가 뭔지도 몰랐습니다. 

나중에 알았습니다. 그런 곳에서 사용되는 단어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 외에도 개인정보 유출 사건, 페이스북 도용 사건 등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한 긍정 에너지로 항상 밝은 모습 보여줘서 대단할 뿐입니다. 그녀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멤버 한선화가 탈퇴함에 따라 이제 멤버는 3명 남았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시크릿으로 다시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솔로 활동도 괜찮습니다. 미니 2집 <나를 찾아줘> 활동 무대 챙겨보곤 했는데 여신 그 자체였습니다.

너무 이뻤습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반할 정도였습니다.


기다리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녀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