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마시는 네스프레소 캡슐 ♥

*IDA's 라이프/리뷰|2018. 1. 21. 18:12

네스프레소 캡슐 신상도 맛있네요!



모닝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하는 하루는 소소한 저의 행복이라죠^^

겨울이라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기기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

(여름에는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사실 캡슐 커피 아이스보다는 카누 아이스가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 1人....)



캡슐 값도 만만치 않고 (ㅠㅠ) 지난 번 과일 향?이 나는 캡슐 구매 후 대 실 패를 경험했기에.... (신 맛 + 과일 향?은 제 타입이 아니었어요)

신상 보다는 기존에 구매하던 캡슐이나 사야겠다- 생각하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있는 매장을 방문했어요;

이번에도 신상 캡슐 디자인에 눈이 띠용 @-@ / 시선 강탈하기에 충분한 비쥬얼이었네요 '-'


점원의 설득(?) 끝에 결국 신상 캡슐 구매 완료 ㅋㅋㅋㅋ (귀가 앏디 앏다네요 흑)







블링 블링 참 이쁘죠잉?

그래봤자 기기에서 한 번 내리면 운명을 달리할테지만...... 그래도 보기에 이쁜 캡슐(?)이 맛도 좋다고 생가하기에!ㅋㅋ



황토색이 ARABICA ETHIOPIA HARRAR / 아라비카 에티오피타 할라

녹색이 ROBUSTA UGANDA / 로버스타 우간다







케이스도 아까워서 버릴 수가 없을듯요 ㅠㅠㅠㅠ


일단 로버스타 우간다 맛을 살짝 봤는데 오오 맛 괜찮았어요!

기본 커피 맛에 충실했기에 전 만족했답니다! 



ps. 다음 포스팅은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후기를 올릴 예정이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