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프리퀀시 매트 증정 이벤트!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스벅)

*IDA's 라이프/리뷰|2018. 5. 8. 23:22


스타벅스 2018 여름 이벤트! 매트 증정!



5월부터 6월 두 달간 스타벅스에서 총 15잔의 음료만 마시면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원래 성격상 스탬프나 쿠폰 같은 건 꼼꼼하게 챙기는 성격과는 거리가 먼 1인이었지만, 우연찮게 모으기 시작한 이프리퀀시로 다이어리를 받고 난 후! 스타벅스 이벤트만큼은 빠지지 않고 참여하고 있다죠.
(어렵게 받은 2개의 다이어리를 안 쓰고 있다는 건 함정...... -_-)














SUMMER E-Frequency EVENT



미션 음료를 포함해서 총 15잔의 음료를 마시면 <마이 홀리데이 매트> 1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색상은 총 2가지, 옐로우와 블루 컬러가 있네요. 



기간 내 선착순으로 소진될테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때처럼 원하는 색상을 받으시려면 얼른 모으시고 매장으로 가져야겠죠?^^



매장에서 실제로 매트를 봤었는데, 사진보다 더 이쁘더라구요. 

사이즈도 넉넉하니 크고, 두께도 도톰해서 증정품치곤 괜찮아보였어요! 



미션 음료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음료 주문시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스벅 방문시에는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이라 미션 음료는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겠네요 ㅋㅋ (기브 앤 테이크)



아! 제조 음료에는 생수나 요거트, 무료 쿠폰 사용 음료는 제외라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이프리퀀시 적립시간은 2018년 5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라고 합니다. 

1주일 정도밖에 안 지났지만 벌써 다 모은 후 증정품 인증까지 하신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정말 대단합니다!!! 전 아직 2잔밖에 못 마셨는데 말이죠ㅠㅠ



증정품 수령은 7월 2일까지며, 

7월 2일 이후에 적립한 스티커 및 기존 스티커까지 모두 소멸된다고 하니 

날짜 확인 잘 하신 후 다 모으신 분들은 꼭 매트 받아가세요.






아직 아메리카노 2잔밖에 못 마셔서 ㅋㅋㅋ 되게 허전하게 스티커가 채워졌네요.

아마 맨 위에 비어있는 3잔이 미션 음료 칸인가보네요~ 

저도 열심히 커피 마시다보면 언젠가는 15잔 다 채우겠죠?!!! (미션 음료가 관건........)













갑자기 쌩뚱맞게 등장하는 이 사진은~

바로 설 연휴 때 다녀온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스타벅스입니다.

공원 한 가운에 매장이 있어서 되게 신기했어요 ㅋㅋ 옆에 보이시죠? 운동하시는 분들!

진짜 공원 맞습니다 ㅋㅋ








봄 시즌 되기 직전에 방문한거라 벚꽃 MD 상품이 많더라구요~

우리나라에 있는 상품도 있고~ 없는 상품도 있다고 하는데 전 딱히 수집하고 있지 않아서 그냥 보기만 했어요 ㅋㅋ

부농부농하니 이쁘긴하더라구요! @@ 








날이 은근 추워서 따뜻한 커피 2잔과 녹차 케이크? 

주문하고 창가 쪽에 자리 잡은 후 찍은 사진이네요.

커피도 커피 나름대로 맛이 좋았지만 녹차 맛 케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아무튼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아.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

뷰도 좋고~ 케이크도 맛있고 그냥 다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여행은 식도락 여행이 최고인듯요^^







마지막으로 Starbucks 짧고 굵게 할인 받는 방법 설명해드릴께요!



1. 신세계포인트 10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2. 통신사는 LG와 KT는 할인 가능한데(SK 아웃) KT는 한 달에 한 번, 1년에 최대 12회에 한해서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가 제공되고, 다른 음료 주문시 3,600원이 할인된다고 하네요. 


LG 유플러스의 경우, VIP와 VVIP인 고객은 월 2회 KT처럼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가 무료 제공된다고 합니다. 


남편은 유플러스 VVIP인데 스벅갈때마다 거의 공짜로 커피 마시네요... 

정말 부럽 ㅠㅠㅠ 

SKT는 스벅... 뭐 없나요 ㅠㅠ


3. 텀블러로 주문시 300원 할인된다고 하는데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한 번도 할인 받아본 적이 없네요.....-_-





스타벅스, 투썸, 폴바셋 커피 메뉴 가격 비교하기!

스타벅스 할인받는 방법 - 1. 통신사 할인 혜택

스타벅스 회원 등급별 혜택 소개 및 골드 레벨 카드 수령 방법 알려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