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QUATORZE 루이가또즈 멤버쉽 혜택 및 가방 리뷰!

*IDA's 라이프/리뷰|2018. 5. 22. 18:10


루이까또즈 지갑과 가방 선물 어떠신가요?!




가방이나 지갑 브랜드 중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고민없이 루이가또즈를 선택하겠습니다. 그 정도로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 LOUISQUATORZE.




bag






평소에 들고 다니는 지갑은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ㅋㅋ 지갑보다는 가방을 주로 해당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평소에 번갈아가면서 드는 가방이 5개 정도인데 그 중 4개가 루이까또즈면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거겠죠?^^ 




bag





데일리백으로 유용한 나름의 콜렉션입니다. 

나름 이쁘게 찍는다고 찍었는데 ㅋㅋㅋㅋ 손이 개발이라 ㅠㅠㅠㅠ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서두가 길었네요! 

마이 페이보릿 브랜드 멤버쉽 정보 알려드립니다. (이제서야 ㅋㅋㅋㅋ)







LOUISQUATORZE MEMBERSHIP 




회원 등급 기준은 나름 체계적이네요.







규가입 회원은 WEB 등급을 부여하구요~ (구매실적 관계없이 회원가입만 한 회원)

1년 이상 미구매 회원은 CLUB PLUS

통합회원 신규가입과 총 구매금액이 50만원 미만이면 CLUB

구매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SILVER, 150만원 이상이면 GOLD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 결제금액이 300만원 이상이면 최종 PLATINUM 등급이 부여됩니다.



이러한 회원 등급은 매월 1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최종 VIP 격인 PLATINUM 회원은 12개월간 그 등급이 유지되므로 그에 따른 혜택도 동일하게 1년간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 물론 여기서 구매금액은 할인 금액을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이라는 건 다 아시죠?^^





회원 등급별 혜택은 간단 명료하네요.


매달 1번씩 5% 추가 할인되는 더블 할인 쿠폰이 제공되구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생일 기념 적립금! 요 혜택이 제일 쏠쏠한 것 같습니다.

각 등급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지급된다고 합니다.


등급 할인 쿠폰과 상품 할인 쿠폰은 동시 사용가능하고, 적립금도 동시 할인된다고 합니다.

생일 기념 적립금은 본인의 생일 해당월 5일에 자동 적립되며, 1년 동안 유효합니다.

물론 온라인 직영몰 뿐만 아니라 백화점 매장에서도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직접 보고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 백화점 가셔서 적립금 쓰셔도 되요!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되어 있기 보다는 통합적으로 적립금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쇼핑을 즐겨하는 저는 아주 효율적으로 멤버쉽 혜택을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직영점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백화점, 아울렛 매장(정상 상품 판매 매장에 한함)에서는

모두 적립율이 2%로 동일합니다. ^^



BAG_2




여기서 깨알처럼 또 등장하는 저의 가방 콜렉션 ㅋㅋㅋㅋ

다른 브랜드 가방도 몇 개 더 있지만.... 

결국 외출할 때 선택받는 가방은 편하면서 마음에 드는 가방이더라구요......






[ 파니에백 HK3LY06STG ]




공식 사이트에서 찾은 사진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에서도 보이시죠?ㅋㅋㅋㅋ

비록 공홈 사진과 직찍 사진의 비쥬얼이 사뭇 달라보이긴 하지만 똑같은 가방 맞습니다 ㅋㅋ


이름이 파니에백이었다니...... 하긴 가방 살때 이름 물어보고 사진 않으니깐요!

정가는 52만원 정도인데, 최대 할인받으면 42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네요! @@

직접 가방을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모든 가방이 다 그렇겠지만!)

일단 보시는 것처럼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가방도 말랑말랑?해서 데일리백으로 들기 편합니다.  디자인도 기타 가방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에 바스켓백 쉐입이 특징이라 질리지도 않구요.
가벼워서 일단 좋아요~ 은근 이런 저런 짐도 많이 들어가구요!

하지만 아쉬운 점 하나....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지 (...)
가방 모양 잡기가 힘듦니다 ㅠㅠㅠ 자꾸 흐물흐물해져요......
그리고 지퍼가 없고 똑딱이? 마그네틱만 있어서 해외여행 크로스백으로는 비추합니다.
혹시 모르잖아요... 손이 쑥 - 들어올지도 ㅋㅋㅋ(안전불감증)

이 점 말고는 색상도 고풍스럽고~ 디자인도 살짝 독특하고 가벼움이 강점인 가방입니다!







[ 숄더백 HL3LO03BL ]




맨 앞에 있는 숄더백입니다. 정상가는 40만원 정도인데, 할인받으면 32만원으로도 구매 가능하겠네요.

사실 가지고 있는 가방 중에 제일 편하고 무난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빅 사이즈 심볼이 어떻게보면(?) 닥스 가방과 비슷하게 보일 수도 있긴 하지만 ㅋㅋ

부드러운 가죽도 좋구요~ 숄더백과 크로스백 겸용 사용도 가능해서 더 좋습니다!

전 해외여행갈땐 이 가방 들고 갑니다 ㅋㅋ 사이즈도 적당하고 지퍼도 있어서 good!

단점이라고 하면 너무 무난하다는거! .... 일수가방 같을수도 있다는거....... ㅋㅋㅋ




나머지 가방은 왜 공홈에 없는거죠.....! @@


직영몰에 가입하시면 신규회원 혜택 및 멤버쉽 혜택도 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꼭 참고하세요!


데일리백으로 좋고~ 지인 선물로도 좋은! 루이까또즈 백~

멤버쉽 혜택 받고 최대한 할인 빵빵하게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해봅시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