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범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산타루치아 소개합니다.

*IDA's 라이프/맛집|2018. 1. 1. 11:30

안양/평촌/범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산타루치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이 아닌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평촌이나 범계에서 꽤 유명한 가게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실 수도 있습니다. 스카이 라운지 restaurant 산타루치아입니다. 위치를 간략하게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평촌아크로타워 42층에 있습니다. 건물이 꽤나 높기 때문에 스카이 라운지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가 먹고 싶을 때에는 항상 여기를 방문합니다. 크림파스타 맛이 일품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녁 시간대나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날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예약없이 5시즈음 방문했었는데 저녁 식사를 하기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당일 전석 예약 완료되어 더이상 주문을 받을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아쉽지만 발길을 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방문 전 예약 꼭 하셔야 합니다.

주로 단품 메뉴를 시킵니다. 지난 번에 한 번 디너 산타 세트를 시킨 적이 있었는데, 큰 감동을 받진 못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는 쭉 단품 메뉴만 시킵니다. 이 날도 어김없이 까르보나라(Carbonara)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나 오일 파스타보다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시켰습니다. 


까르보나라입니다.


그리고 와사비 파스타 샐러드를 먹고 싶었으나, 계절 한정 메뉴라서 주문이 불가능하다길래 아쉽지만 훈제 연어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Salmon Salad 가격은 15,000원이고, Carbonara는 18,000원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그래도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비싼 만큼 맛있습니다. 훈제 연어 샐러드는 처음 먹어 봤는데 연어도 비릿한 냄새 전혀 없이 신선하였고 샐러드 소스도 상큼하니 맛있었습니다.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고기와 샐러드의 환상적인 조합이 일품인 안심 루꼴라 샐러드도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산타루치아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메뉴가 바로 까르보나라입니다. 소스부터가 다릅니다. 촉촉해보이는 저 비쥬얼을 보십시오. 다 먹을때까지 촉촉한 상태로 드실 수 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사진을 올리고 보니 또 먹고 싶습니다. 그만큼 중독성 최고입니다.


소개팅 장소를 검색하고 계신다면 산타루치아를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안양, 범계, 평촌 근처에 사는 분들에 한해서입니다. 서울에서 가기엔 가깝지 않습니다. 소개팅하러 가기엔 멉니다. 야경 보면서 분위기타면 소개팅 성공 확률이 높아질껍니다. 커플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혹은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습니다. 앞전에도 강조하였지만 방문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특히 소개팅하실 분들은 말입니다.


소개해드린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얼큰하고 매콤한 스튜, 카프레제 등의 다양한 샐러드, 리조또, 봉골래 그리고 등심 및 안심 스테이크 등등 가격대도 천차만별입니다. 물론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중요한 날에는 세트 메뉴도 괜찮습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산타루치아 안양 범계 평촌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