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분위기 카페 <커피식탁>

*IDA's 라이프/맛집|2018. 4. 30. 17:00


연남동 분위기 카페 <커피식탁>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카페는 바로 연남동에 위치한 <커피식탁>입니다.
가게 이름도 뭔가 특이하죠?! 커피 뿐만 아니라 달달한 디저트로도 주목받는 곳입니다.


cafe



건물 외관은 딱! 한장 찍었었는데... 사진이 흔들렸네요..
(아이폰으로 찍어도 손이 개발이면 소용없다는 사실)

친구랑 연남동 경의선숲길을 걷다가 우연히 찾은 카페입니다. 
사실 위치도 좀 생뚱맞은(?) 곳에 있어서 그냥 지나칠 뻔 했는데 말이죠!
간판보고 아! 여긴 들어가야겠다 싶은 마음에 저도 모르게 이끌려 들어갔다는 //ㅋㅋ





사실 최근에 간 곳은 아니고 몇 년 전에 방문한 곳이라 지금 카페 내부 모습이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큰 변화.. 없겠죠 뭐!ㅋㅋ)

사진만 봐도 느낌 오시죠? 독특하니 카페가 참 이쁩니다. 화려한 느낌은 아니지만 정갈하면서 단아한 분위기? 말 그대로 분위기 깡패(?) 카페입니다.





커피식탁 커피 & 디저트 가격 (메뉴)





메뉴 사진은 제가 따로 찍은 게 없어서 - 녹색 사이트에 카페 소개에 있는 메뉴 이미지만 살짝 가져왔습니다. 그러고보니 가격도 참 착하죠? 


아메리카노 3000원 /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3500원 / 카페모카와 바닐라라떼는 4000원

그리고 멜로는 5000원이네요. (멜로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궁금궁금)

당근케이크와 얼그레이케이크도 5000원 정도니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 2잔에 디저트까지해도 만원 조금 넘는 가격 // 이 정도면 분위기 카페치곤 가격도 굳굳 //








평일 이른 아침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가 나오기 전에 후다닥 사진 찍기! (같이 간 친구랑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곳을 찍었음에도 친구가 찍은 사진은 참 이뻤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은.... 할 말이 없네요....죄송해요 사장님 일부러 그런 건 아니예요ㅠㅠ)


내부도 아담하고 조용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 따라해서 위에서 사진 찍었는데 왜죠? ㅋㅋㅋㅋ

친구가 제 사진 보더니 빵 터졌습니다. 의자가 메인인 것 같다고........ 

(여기가 카페인지 가구점인지)


어쨌든! 아메리카노와 당근이지 케이크의 궁합은 환상적이었습니다. 특히 당근이지 케이크 맛은 최고!








요건 나름 캔디카메라 필터 효과 넣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네 차라리 이게 낫네요. 당근이지 케이크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습니다. (달달이 킬러)


커피식탁 카페 방문했던 다른 분들 블로그 보니 무뚝뚝얼그레이씨도 맛있다고 하네요.
전반적으로 디저트 추천하는 분들이 많으신거보니 다 맛있나봅니다. (네 그럴거 같아요)


연남동 분위기 카페 <커피식탁> 한 번 방문해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는 더 맛있습니다. 





연남동 카페 <커피식탁>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 88 / 서울 마포구 연남동 361-8 1층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평일 방문시 참고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