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맛집 팔당댐 맛집 & 카페 <엠 키친앤카페>

*IDA's 라이프/맛집|2018. 5. 3. 14:44


남양주 팔당댐 근처 맛집 & 카페 <엠 키친앤카페> 


드라이브 겸 콧바람 쐬러 남양주 팔당댐으로 훌쩍 떠났던 어느 날이었습니다.
아마 올해 초? 1월 정도였던 것 같네요. (뒤늦은 포스팅... 지금은 여름이 다되어가는데 말이죠...^^)


차를 타고 유유자적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는데 우연히 발견한 카페 스타일 맛집!

처음엔 카페인지 레스토랑인지 헷갈렸었는데 가게 이름도 키친앤카페 ㅋㅋ




kitchen&cafe




일단 건물 외관은 되게 독특하죠?! 사진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보면 더 멋있긴 합니다.

(저의 사진 실력은.... 손으로 찍으나 발로 찍으나 비슷해서.....ㅋㅋ 셀프 디스)








주차장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서울 안에서는 이렇게 마음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곳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 수준이라죠 ㅠㅠ 

초보도 쉽게 주차할 수 없는 주차 시설에 일단 호감도 10점 상승!








건물에 가까워질수록 내부 인테리어가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호기심 가득! @@

멋스러운 간판도 참 이쁘죠? 빈티지스러우면서 뭔가 독특한 저 느낌이 참 좋았어요!

M KITCHEN & CAFE 맘에 듭니다요! (들어가기 전부터 폭풍 칭찬ㅋㅋ)







해가 저물기 직전의 시간에 방문해서 이런 멋드러진 사진 한장 건질 수 있었답니다.








겨울 시즌에 방문해서 그런지 인테리어만 봐도 겨울 느낌 물씬!

지금쯤이면 다른 느낌으로 변신했을 것 같네요~ 조명도 참 이쁘고 새끼 돼지도 너무 귀여웠다는 ㅋㅋ

아무렇게나 찍어도 다 잘나오는 포토존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다들 사진 찍기에 집중!







셀프바도 있었습니다. 엄청난 사이드 메뉴가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피클을 좋아서 눈치 안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그게 좋았네요 ㅋㅋ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창가 쪽 자리는 많이 비었더라구요. 

그래서 운 좋게 좋은 자리에 착석!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시간 제한도 있더라구요 (역시 인기 많은 곳이었어.....)


날씨도 괜찮고 (물론 겨울이라 춥긴 했지만요ㅋㅋ) 창문 너머로 보이는 팔당댐 뷰도 참 좋더라구요.

항상 도심 내에서 빽빽히 들어선 건물만 보다가 이렇게 확~ 트인 바깥 풍경을 보니깐 뭔가 마음도 시원하게 뻥 뚫리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다들 주말에는 외곽으로 나들이 가나봐요! @@








메뉴를 간단하세 설명드리자면, 코스도 있고 단품 메뉴도 있었어요.

1인당 코스 가격은 많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특별한 날에 가끔은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방문한 이 날은 특별한 날(?)이 아니었으므로 저는 그냥 단품으로 시켰답니다.

파스타가 2만원 초 중반 가격대라서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음식 값 플러스 경치 값(?)까지 포함되었다고 생각하니 무난 무난한 듯 싶네요. (애써 위로)

(세상에 공짜는 없죠?ㅋㅋ)








저 포함해서 총 3명이 방문하였기 때문에 일단 단품만 3개 시켰답니다.

크림 마니아 3명이 뭉쳤기 때문에 ㅋㅋ 크림 파스타 2개와 샐러드 하나!

버섯 크림 빠네 파스타 / 까르보나라 파스타 / 리코다 치즈 샐러드

사실 음식 사진은 이게 다입니다. 먹는다고 정신없어서 디테일하게 찍지도 못했네요 ㅋㅋ

크림 파스타는 꾸덕 꾸덕하니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스 듬뿍 스타일 좋아하다보니!

특히 샐러드 양에 놀랐습니다. 

보통 샐러드 시키면 방울 토마토 몇 개에 양상추 몇 장(?) 먹다보면 접시 바닥이 보일 정도인데 여기는 채소도 가득! 방울 토마토 말고 올리브도 있었고 특히 리코타 치즈를 듬뿍 줘서 좋더라구요.

정말 샐러드 한 접시로 배 채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실제로는 아니겠지만요 ㅋㅋ)

기대보다 훨씬 맛있어서 호감도 30점 상승! @@







맛있게 배부른 상태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낸 후 계산을 마치고 나오는 날에 우연히 본 연예인 싸인!

오 꽤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했더라구요! 

사실 아는 연예인은 몇 명 없었지만요ㅋㅋㅋ 클릭비 김상혁은 알기에 일단 사진 찍고 보기!ㅋㅋ







완벽한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이미 해는 저물었고 대신 건물 조명이 멋있게 켜져 있더라구요.

식사 다 하고 나오니 그제서야 차들이 빽빽이 주차되어 있었다죠~ 

여긴 낮에 방문해도 좋지만 저녁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말이죠^^







엠키친&카페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32

☎ 031-577-3200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