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오호리공원 카페 추천! (오호리코엔역 숨은 맛집)

*IDA's 라이프/맛집|2018. 5. 15. 16:12


후쿠오카 오호리공원 근처 카페 <GALKARLY>




2018년 설날 연휴에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었답니다.

서울에서도 가깝고 (물론 부산에선 더 가깝지만요ㅋㅋ) 부담없이~ 그리고 그나마 안전한 곳이라고 해서 과감히 후쿠오카 여행을 선택했답니다.

(아직은 도쿄 가긴 무섭네요ㅠㅠ 주변에선 괜찬다고 하지만 그래도 ... 혹시 모르잖아요 ㄷㄷ)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 카페는 바로 오호리공원 근처에 있는 <GALKARLY> 입니다.




후쿠오카맛집





사실 저나 남편의 여행 스타일 자체가 프리~ Free Style이기 때문에 ㅋㅋ

여행 가기 전에도 특별히 어디를 꼭 가야한다! 정해놓고 가진 않았어요~

그냥 여유롭게 둘러보다가 Feel이 오는 곳에 들어가자고 했었죠. ^^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건물 외관 사진은 찍은 게 따로 없어서~ 구글링 해서 공홈? 같은 곳에서 찾은 이미지입니다.

뭔가 분위기 좋아보이죠?! ㅋㅋ 알 수 없는 이끌림에 우연히 찾은 카페랍니다! @@




가볍게 브런치 먹을 만한 곳이 없을까- 하고 오호리공원 근처를 산책하던 중 알게 되었네요.


일부러 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아니기때문에,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일단 들어갔습니다. ㅋㅋ












위 아래 사진이 똑같아보이지만! 남자 분이 있고 없고 차이가 있다죠 ㅋㅋㅋ

전통 일본~ 스타일이 아닌 뭔가 한국식(?) 카페같은 느낌이었어요! (익숙한 저 분위기 ㅋㅋ)




일부러 그런 건 아니지만 오픈 시간에 딱! 맞춰서 간 거라 이것 저것 준비하고 계시더라구요!

어리버리하게 입구에서 서성거리고 있으니 그냥 들어오시라고~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한 서비스에 일단 호감도 100 상승 ㅋㅋㅋㅋ

여행갔을 때는 맛도 중요하지만 일단 친절하면 무조건 인정 ㅋㅋㅋ










정신없이 메뉴 고르다보니 메뉴판 사진도 안 찍었더라구요 ;;

그래서 이 사진도 구글링 공홈 참고 이미지입니다!




한글 메뉴판 없어요........ -_-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 아니라 그런지 대부분 일본어로 된 메뉴판 뿐이더라구요... 

다행히! 영어로 된 메뉴판을 보여주셔서~ 그나마(?)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었답니다.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와사비 볶음밥?과 수제버거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역시나 기억 속에서 저 멀리~~~~ 떠나버렸네요 (....)

일단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사진만 열심히 찍었답니다 ㅋㅋㅋㅋ

손님도 우리 테이블 뿐이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구요!

날씨도 은근 쌀쌀했었는데 창가 쪽에 앉으니 따사로운 햇볕에 몽롱한 기분에 빠져들뻔 했네요.









버거 위에 꽂혀있는 저 깃발?이 참 이뻤어요.


GALKARLY : CAFE & DINING : SINCE 2017



아. 가게는 2017년도에 오픈했나봐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실내도 깨끗하고 접시랑 포크도 깨끗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맛은 어땠냐구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만큼 맛있었답니다.


특히 와사비 볶음밥이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맛이지?' 익숙하지 않은 맛이라 별로일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수제버거보다 더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수제버거는 한국에서 먹는 그 맛과 똑같다고 보시면 되요ㅋㅋ

(버거는 어딜가나 버거 그 맛ㅋㅋㅋㅋ)






GALKARLY 가게 정보 알려드려요^^




[ 주소 ]

2-35-THEAPARTMENT1F Ōhorikōen,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51 일본


[ 연락처 ] 

+81 92-577-885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스타벅스 오호리공원점 근처에 있어요.

오호리코엔역 3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한국인이 거~의 없는 리얼 후쿠오카 숨은 맛집이네요 ㅋㅋㅋㅋ

(블로그 후기도 거의 찾아볼 수 ... 없다는.....)


오호리공원 스타벅스는 워낙 유명한 곳이니~

오호리코엔역 근처에 가시게 되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나만 아는 그런 카페 & 맛집 하나 정도는 있어야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