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한국집>

*IDA's 라이프/맛집|2018. 5. 23. 23:05


현대백화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한국관 추천




신도림역 1번과 5번 출구로 나오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가 있다는 사실 다 아시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그냥 디큐브시티 백화점이었는데, 현대백화점에서 인수(?) 후 현백으로 바뀌었다죠~ 
사실 매각되기 전까지만 해도 멋스러우면서 독특한 인테리어 때문에 이뻐서 자주 갔었다죠ㅋㅋ


지금은 그냥 일반적인 백화점 스타일로 바뀌어서 아쉽긴 하더라구요ㅠㅠ


아무튼 남편의 추천으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게 된 후 디큐브 맛집 소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디큐브시티 맛집






가게 이름은 <한국집> 입니다.

지하 2층 푸드코드 쪽에 있습니다. 푸드코드에서 파는 음식이 뭐가 맛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지만! 여기는 그 편견을 확! 깬 제대로 된 맛집이었습니다. 


일단 가게 주소 및 전화번호 정보부터 먼저 알려드릴께요.







*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
* 전화 : 02-2210-9749









알고보니 한국집이라는 곳이 꽤 유명한 가게더라구요~

전주시에서 공식 인증한 가게 1호 점이며,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육회비빔밥이나 전주비빔밥이 메인 메뉴인 듯 보였지만!

남편의 추천으로 "낙지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12,000원이라는 가격대가 다소 비싸게 생각될 수 있으나~ 
서울에서 제대로 된 한끼 식사 하려면 기본 만원이기 때문에 그려려니 했습니다. 

일단 배고파서 가격 따윈 눈에 안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고 있으니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낙지 비빔밥이 나오더라구요~







낙지비빔밥





정갈한 반찬과 가위의 등장 ㅋㅋㅋ

낙지 잘라서 먹으라고 친절히 가위까지 주셨어요. 



가위로 쓱삭 쓱삭 낙지를 자르고 따끈할 때 얼른 밥을 비볐다죠! (스피드 업!)





디큐브시티 한국집





맛있어보이시나요?! @@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았는데 워낙 뜨겁다보니 밥을 비비는내내 재채기가 ㅋㅋㅋㅋㅋ




평소에 비빔밥을 즐겨 먹지 않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 했었는데~

여긴 진짜 맛있어서 한 그릇 눈깜짝할새 뚝딱 했습니다. @@



낙지도 야들야들 맛있었고, 양념도 적당히 짭쪼름한게 딱 좋았어요! 

이제부터 돌솥비빔밥이나 낙지비빔밥이 땡길 땐 무조건 여기 가려구요!



여기서 포스팅 끝내면 뭔가 살짝 아쉽기 때문에!

현대백화점 카드 및 할인 혜택 몇 가지 더 알려드릴께요~




<현대백화점 전용 카드를 발급받은 분들에게 드리는 알찬 혜택 >




1. 전월 사용시 5% 할인되며, 신규 발급시에는 3매가 제공됩니다.

2. 5만원 이상만 구매하면! 무조건 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합니다.

3. 가입비나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매월 2장씩 2시간 주차 무료권이 발급됩니다.








다른 것보다 가입비나 연회비 없는 점이 가장 맘에 드네요!

이렇게 말한 저도 항상 갈때마다 아~ 다음엔 카드 꼭 만들어야지 하면서 아직까지 안 만들었다는건 함정 ㅋㅋㅋㅋ


대신 저는 H-Point는 열심히 적립하고 있습니다.





< H-Point 멤버십 안내 >










뭐~ 신세계나 롯데포인트처럼 결제금액 기준으로 최대 0.5% 정도 포인트가 적립되구요.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은근 쏠쏠합니다.



신도림 맛집 <한국관>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 후 H-Point 적립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