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수요미식회 맛집 : 동해 오징어보쌈 솔직후기

*IDA's 라이프/맛집|2018. 7. 1. 17:36


안양 일번가 <동해 오징어보쌈> 저녁 식사로 괜찮네요.





오랜만에 들린 안양 일번가 스타벅스 커피로 가볍게 스타트 한 후~

저녁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남편의 적극 추천으로 최종 선택받은 메뉴는 바로 오징어 보쌈!

 

오징어 보쌈을 먹어본 적이 없었기에 순간 오징어 순대로 착각한 1人 //


저녁 식사를 하기엔 조금은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자리는 거의 만석 ....

(방송의 힘인가...... 후덜덜)


안양 토박이였던 남편의 말에 의하면 원래 장사가 잘되고 있었던 가게라고 하네요.

거기에 방송까지 탔으니 손님이 더 많아지는건 당연한 일.....







메뉴는 간단 그 자체.

그래서 메뉴 고르기 쉬웠다죠 ㅋㅋㅋ




오징어 보쌈 (1인 300g)   11,000원

오징어 불고기 (1인 300g)   12,000원

오삼 불고기 (1인 300g)   13,000원

섞어찌개   3,000원




오징어 보쌈이 메인 메뉴이기 때문에 고민 1도 없이 2인분 주문하였어요.

그리고 추가로 섞어찌개 1인분도 추가했답니다. 









기본 밑반찬은 상추 / 미역줄기 / 콩나물 / 마늘 그리고 동치미가 제공되었구요,

추가 리필은 셀프라 오히려 더 편했어요ㅋㅋ 

일단 살얼음 동치미가 제일 입맛에 맞아서 계속 리필하였다죠 ㅋㅋ 

















메인 메뉴인 오징어 보쌈 등장!

오징어는 없고 왠 무채만 있지? 라고 생각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매콤해 보여서 비쥬얼은 괜찮았어요!

(매운 걸 즐기는 남편과 저 ㅋㅋㅋ)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상추에 오징어와 무를 넣고, 미역과 콩나물까지 덤으로 같이 넣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상추 쌈을 즐기지 않는 1人이지만 여긴 쌈 싸먹는걸 추천합니다!

오징어만 골라먹으면 그냥 저냥.... 그래요 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섞어찌개~

처음엔 읭? 뭐지 싶었어요 ㅋㅋㅋ 햄도 있고 바지락?도 있고 뭔가 잡탕같은 느낌이었는데

국물 한 번 맛보니 오~ 역시나 !! 



해장용으로 딱이라고 생각했답니다 ㅋㅋ



메인 요리인 오징어 보쌈이 생각보단 많이 매콤한 편이어서 섞어찌개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찰떡 궁합이었어요~ 그리고 추가로 동치미 국물까지 쭉 - 마시면 끝!




소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6-12 (안양동 674-171 스타프라자)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명절 당일은 휴무)


단, 주차는.... 안양역 앞에 있는 공영 주차장?에 따로 주차하셔야 할 듯 싶어요~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가는 걸 추천!








식신로드와 수요미식회에 나온 안양 맛집이라 엄청 기대하고 갔었는데~

와! 놀랍다!! 엄청나다!! 라고 느낄 정도 까지는 아니었지만................ //

100점 만점에 85점 정도? 전 괜찮았어요! 

원래 매운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괜찮았답니다. 









댓글()